예전부터 1인 1닭이라던지 1일 1닭 이라는 말은 아주 많이 하는 말이였습니다.
롯데리아는 같은 뜻이지만 단어를 다르게하여 마케팅을 한것같습니다.
1인 가구 증가로 다른 단어들보다 혼밥, 혼족 이라는 혼자를 뜻하는 단어가 붙으면 더 관심있게 보게되는것 같습니다.
그래서 혼닭이라는 단어를 선택한것 같습니다.
아무래도 1인가구의 경우 혼자를 위한 무엇이라고하면 더욱 관심을 가지는듯합니다.
가격은 10,000원 딜리버리시 12,000원이라고 하네요
그리고 이번에 또 단어를 이용한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.
롯데리아버거접습니다라는 문구를 앞세워 홍보를 하는것이죠
그 주인공은 롯데리아폴더버거입니다.
접는다는말이 사업을 접는다는뜻처럼 시선을 현혹시킨다음
실제로 접힌 버거를 소개하는것이죠 ㅎ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4IKyzG_EEHo
진지하게 생각해보면 낚시 인것도 같고 어떻게보면 참 신선한것도 같은 느낌입니다.
받아들이는 사람마다 다른듯 보여집니다.
'오늘의 핫 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디필유산균발효클렌징폼 손담비 폼클렌징 (0) | 2020.08.14 |
---|---|
스튜디오니콜슨에코백 _쿠팡 (0) | 2020.08.10 |
삼시세끼 어촌편 ~~! 차승원 유해진 이서진 나이 (0) | 2020.06.30 |
타트체리 (0) | 2020.06.30 |
첵스파맛 출시 (0) | 2020.06.29 |
댓글